홈 > 종합뉴스 > IT/과학 > IT/과학일반

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, ‘영어체험학습 보고회’ 개최

기사입력 2009-01-01 11:34:12
확대 축소
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(원장 이광제 www.yea.or.kr)는 양평군과 비용을 절반씩 부담하여 양평군내 12개 초등학교 6학년 전원을 대상으로 ‘영어체험학습’을 마치고 지난달 30일 보고회를 개최했다.

이번 영어캠프는 5-Day 드라마아카데미 프로그램을 통한 영어마을 체험학습으로 양평군내 학생들이 다양한 문화체험활동을 통해 세계 여러 나라를 보다 깊이 이해하고 미래의 글로벌리더로 육성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진행됐다.

특히, 이번 캠프는 초등영어 회화집중 프로그램으로 4박5일 동안 쉽고 재미있는 연극을 통해 직접 연기 및 연출을 통해 창의적이고 적극적인 방법으로 영어를 이해하고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.

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 이광제 원장은 "2개월 동안 양평군내 초등학교 학생들이 모처럼 집과 학교를 떠나 4박5일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 영어연극 아카데미를 체험하고 무사히 수료하게 됐다” 며 “이번 캠프는 양평군과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가 공동으로 진행하여 소외되어 있는 지역 학생들의 교육에 기여한 좋은 사례가 될 것으로 보인다” 고 말했다.

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는 경기도에서 3번째로 조성하여 2008년 5월 개원한 영어마을로, 미국 버지니아주 스타일의 총 59개 동의 아름다운 건축물로 구성되어 있으며,
한 번에 영어집중프로그램 400명과 영어체험프로그램 710명의 교육생을 수용할 수 있다.

양평캠프는 친환경적 리조트형 영어마을로서 교육 체험장, 리조트 콘도형 기숙사, 인조잔디축구장, 실내 체육관, 헬스장, 수영장, 스쿼시장, 야외음악당, 공연장, 천문관측시설 및 각종 편의시설이 구비되어 있다. 

/강철희기자

목록 맨위로 이전글 다음글

덧글쓰기

총 덧글수 : 0

213


학생신문 Section


홈으로 위로